본문 바로가기

미드저니

🎨 [인공지능아재의 30가지 미드저니 실험 프로젝트] 🎨
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, 여러분! 인공지능아카데미의 인공지능아재입니다! 🎉 이번에 정말 흥미진진한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어요! 바로 **"미드저니 실험 프로젝트"**입니다.

 

🙌 프로젝트 목표 🙌

우리의 목표는 간단합니다! 미드저니를 이용해 사실적인 인공지능 이미지 같지 않은 프롬프트를 찾는 거예요. "와, 이게 인공지능이 만든 이미지라고?"라는 말을 들을 수 있는 프롬프트를 찾고 싶거든요! 😎

 

🧪 어떻게 진행될까요? 🧪

저는 30가지 다양한 프롬프트를 실험할 예정입니다. 이 프롬프트들은 각기 다른 스타일과 주제를 담고 있어요. 예를 들어, 하나는 고전적인 유화 스타일로 아름다운 풍경을 그리는 프롬프트가 될 것이고, 다른 하나는 미래적인 도시를 그리는 디지털 아트 프롬프트가 될 수도 있죠. 🌄🏙️

여기서 중요한 점은, 이 모든 프롬프트들이 사실적인 느낌을 주지만 인공지능이 만든 것 같지 않게 만드는 것입니다. 그래서 다양한 접근 방식을 시도할 거예요. 🧠✨

 

📢 여러분의 참여가 필요해요! 📢

이 프로젝트는 여러분의 참여 없이는 완성될 수 없어요! 여러분이 생각하는 최고의 프롬프트 아이디어를 공유해 주세요. 댓글로 남겨주시면, 제가 직접 실험해 보고 그 결과를 공유할게요! 🗨️

 

📅 프로젝트 일정 📅

매주 두 번씩 새로운 프롬프트 실험 결과를 유튜브와 블로그를 통해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. 그래서 여러분은 매주 두 번씩 새로운 놀라운 결과물을 볼 수 있어요! 📅✨

 

🔍 실험 결과 공유 🔍

실험이 끝나면, 각 프롬프트의 결과물을 비교하고 분석할 거예요. 어떤 프롬프트가 가장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만들어냈는지, 어떤 프롬프트가 가장 독창적인 결과를 만들어냈는지 등을 다룰 예정입니다. 📊

 

🎁 재미있는 이벤트 🎁

프로젝트의 일환으로, 여러분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어요! 가장 창의적인 프롬프트 아이디어를 제안해 주신 분께는 특별한 선물을 드릴 예정이니,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! 🎁🎉

 

😀 결론 😀

이 프로젝트는 단순한 이미지 실험을 넘어서, 인공지능과 인간의 창의력이 만나는 지점을 탐구하는 흥미로운 여정이 될 것입니다. 여러분과 함께 이 여정을 시작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! 😊

그럼, 다음 실험 결과에서 만나요! 감사합니다! 🙏

  • 인공지능아재 드림 💖

댓글에 위에서 부터 1-30번까지에요. 댓글에 여러분이 사실적이라고 생각되는 이미지의 번호를 댓글로 남겨주세요

1-3
4-6
7-9
10-12
13-15
16-18
19-21
22-24
25-27
28-30

반응형